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갑상선 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53

    올해는 겨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대와는 달리 타미라는 말을 자주 듣는데요. ​ 2020년이 되어 갑자기 너무 추워졌습니다. 통근을 하는 도중에도 영향을 미치는 날씨 때문에 바닥을 드러낸 곳이 많습니다. 비록 자신의 모종을 미끄러지는데 춥더라도 손을 주머니에서 꺼내 걷고 자신의 장갑을 착용해 문제를 예방하는 태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공기도 한층 더 추위를 느낍니다. 이럴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겠죠?


    >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아무 이유 없이 기운이 없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들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귀추로 인해 원인이 누적된 피로, 스트레스, 계절 탓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우리가 인생에서 흔히 일어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그렇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확고한 판단만 있다면 적절한 치료 시기를 놓치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 몸의 이상 신호를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


    금하나은의 갑상선에 문재가 생성되었을 때 어떤 방법으로 치료하고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목 앞쪽에 위치한 갑상선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호르몬을 발생시켜 호르몬의 균형조절, 체온유지조절 등의 역할을 합니다. 호르몬 분비량에 따라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분류되어 신체 곳곳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


    먼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경우는 체온과 맥박이 내려가 피로해지기 쉽고 얼굴, 눈, 손, 팔, 다리 등에 붓기가 생기거나 평소와 달리 추위에 약해집니다. 약물치료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재발 실현성이 높기 때문에 치료 전에 의료진과 충분히 위, 아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갑상선기능항진증이 왔을 때는 갑자기 체중이 줄고 맥박이 불규칙하게 뛰고 땀 배출이 많아져 더위를 느낍니다.또한 피로감이 있고 불안과 초조함이 동시에 일어나는 심정적인 증상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갑상선 관련 질환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이 기능저항증과 기능항진증인데 결절 및 갑상선암 발생 전망을 배제하지 않는 것이 옳다고 생각됩니다.갑상선 결절은 증상 초기 시 환자가 인식하기 어려워지는데, 가끔 갑상선이 비대해지고 지면에 이물감이 느껴지며, 쉰 목소리가 자신감과 함께 소리 식물을 식사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제 몸의 이상 신호를 의식하려는 환자의 노력이 있으면 갑상선은 물론 다른 질환도 초기에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




    >


    동대구연합 의원은 건강검진과 성인병 검진을 실시해 갑상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한다. 갑상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병원으로 와 주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