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이세라 하나쁘지않아뿐인내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47

    >


    기둥 드라마의 시청률을 독점할 정도 최신 유헹룰된다 KBS2기둥의 드라마'일본 프지앙아만 편'ost중 제이 세라가 노래한 음악가 그뎀 흉곽이 어려운데도 감성적으로 대단히 좋거든요^^고에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ost를 많이 불렀어요이번 신과의 약속 ost도 불러서 찾아봤는데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


    >


    저는 이번에 '못 기다려'에서 제이셀라를 알게 됐어요.남의 목소리도 좋고, 가창력 좋은 가수도 좋은 노래가 많다고 들었어요. 저는 sound 음악을 많이 못 들었는데 본인 같아요. 쫓아갈 시간도 없었네요 아이 때문에 영어 CD 본인이 듣고 동요 본인이 듣고... 그 본인의 마초딩이 되어 본인의 친구가 가요를 들으면 요즘 인기있는 노래는 아이 때문에 몇 번 듣곤 하지만, 가요를 잊은 지 오래인 것 같습니다.이제 슬슬 옛날에 같이 노래도 배워서 들어야 할 것 같아요. 노래 실력도 예전 같지 않아서 많이 줄었어요.노래방에 가서도 부를수 있는게 옛날 노래만 찾게 되서 흥취를 부를땐 트로트 ᄒᄒ 다 그렇죠!!


    >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을 시작해서 감성 발라드로 실력파 보컬로 인정받았대요.기다리지 못해도 따라 불러보니까 뒷부분이 폭발적인 고통 sound를 안 내서 힘들었어요.가창력이 정말 좋거든요. 흔들림 없이 목소리에 사무치는 아픔과 생각을 잘 담아 부르는 것이 정말 이야기의 노래에 빠져버린 것 같습니다.


    >


    하봉잉의 편만 들어주셔서 ost Part것 5[ 기다릴 수 없어]가사 이렇게 아픈 사랑이 또 있을까 왜 본인도 매일 부서지고 이러는지 정착된 마음을 매료하는 사랑이 미워 결국 넌 없었잖아 i cant hold you i cant love yoy 이렇게 눈물에 지쳐 또 잠자고 기다릴 수 없는 꿈에서 리드해 찾아오는 다단 한번이라도 만나면 워~ 숨겨둔 눈물을 토하고 싶은데 i cant hold you i cant love you (사이의) 꿈에서 보여줄 수 있게 짜증나면서 미로를 나는 헤매어 헤메인 다닷명 넌 사라졌잖아. 또, 잠들어 기다리지 못하고 못 기다려 꿈에 앞서 찾는 단 한번이라도 만나면 와~ 숨겨둔 눈물을 토하고 싶은데, 얼마나 자주 울어줘야 너를 잊을까, 얼마나 자주 아프면 너를 지울까 본인은 미칠 것 같아(간주) 기다리지 못하고 사랑해, 너를 부르는 단 한번이라도 만나면 와~ 숨겨둔 눈물을 토하고 싶은데, icant hold youicant love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


    가사가 완전히 안타까운 마음에 본인은 타지않았나요?저만 느낀 본인입니다!! 가슴아픈 사랑을 느끼기 때문에 너무 괜찮습니다.괜찮아요. 뮤직비디오에서 드라마 장면 중 미란이와 고래의 첫사랑 시작 종이 울리는 장면이 본인인데, 이 장면보다는 얼마 전 도란이 본부장에게 아버지가 생존해 있다는 것을 전했을 때 이 음악가 본인이 오는데 얼마나 본인이 마음이 아팠는지 힘들게 사랑을 해야 하는 모습이 정말 아팠어요.드라마지만 이건 현실일 수도 있는 이야기 같다는 느낌이... 본부장이 도란에게 이혼을 거부하고 부모가 잘못을 했다고 어떻게 버림받느냐는 스토리의 이상스토리 심쿵 이장우 멋짐 폭발로 사랑받고 싶었어요.^^


    >


    요즘 막을 내릴 때가 다가오는데 점점 재밌어지네요.주말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말만 많이 들어요. 끝인 것도 아쉽고, 이 사람들의 사랑이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해피엔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아빠를 죽인 사람이 최수정이라는 사실을 알면 벌어질 상황도 기대돼요.이거 마지막과 인면 요즘 역시 새 드라마에 어떻게 적응해 봐야 하나?​ 최근의 연휴도 지나고 다시 1상으로 복귀하고 욜도욱도 하루 하루를 감사한다고 보내지 않으면 안 되겠군요 이틀 밤만 자면 밑과 아군이 된다고 생각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선생님,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 20하나 9/02/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