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리 알면 좋은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5:57

    >


    백내장은 전혀 나쁘지 않고, 치아가 붙으면 나빠지는 안과 질환입니다만. 초기 증상은 겉으로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단지 노안으로 불편을 느껴 내원하여 검진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는 데다 시력이 떨어져 누렇게 변색되거나 자신의 것이 겹치는 등의 증상을 말한다.초기에는 복용약이 자신의 점안약을 사용해 진행속도를 늦추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진행됐으면 치료술로 가야 한다.


    >


    백내장은 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질환을 치료합니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안내염, 안압 상승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백내장 치료술 후 주의사항을 미리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성공적인 질환&시력 개선을 위해 지켜야 할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치료 후 눈에 충격을 주지 않도록 수영, 테니스 등 격렬한 운동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무거운 물건을 드는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잠자는 동안 눈을 비비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수수 초기에는 보호안대를 착용하고 취침해야 합니다.


    >


    물, 땀 등 눈에 이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수 1간의 주의해야 하며 소음한 1개월 동안 이번 주 2개월간 그와소움을 피하고 흡연은 1주간 담배를 끊고 밀폐된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백내장에 사용되는 인공 수정체는 단초점이나 다초점 렌즈로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단초점 인공수정체의 경우 물증리와 원거리 중 하나의 초점만 선택해 교정이 가능하고 난시 교정이 자신의 시력 교정이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 돋보기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


    >


    그에 비해, 다초점 렌즈는 근거리, 원거리 등, 여러가지 거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인공 수정체로, 노안이나 근시 등 복합적인 굴절 이상까지 모두 개선이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단초점이나 다초점 모드 치료가 가능하지만, 이 강시력 개선 등 효과가 다르고 비용도 차이가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국내의 안과에서는 거실 음으로 카가 면 리스 레이저를 도입, 오차를 줄이고 놓은 정도에서 가능하며, 3차원 입체 절개로 술 후 합병증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 3D-CT내비게이션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치료 부위만 확실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


    2mm최소 절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이나 출혈이 아닌 별도의 봉합이 필요 없이 빨리 회복이 가능, 일상으로의 복귀 또 신속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의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의 눈 상태와 삶의 패턴을 고려하여 가능할 것이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