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포스트 본문선전?(+애기드포스트 수익 지급 및 세금 원천징수 관련 포스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8:08

    #애드포스트. #본문광고, #CPC, #CPM, #애드센스, #수익지급, #세금, #원천징수,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글을쓰셨겠지만저도이주제에대해서한번써보려고썼어요. 아시다 시피 2019년 3월 27일경부터 블로그 본문 영역에 '애드 포스트'의 광고가 일어났나요? 사실아직연계콘텐츠가많지않아서글의주제와전혀관련이없는광고가나오고있고,다른중견사사이트가아니라네이버블로그만광고되고있는것같습니다. 사실 이 '본문 광고'라는 게 블로거 씨의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해 네이버에서 만들어진 시스템이고, 몇 달 후에는 현재 본문 하단에만 과인오는 이 광고를 상단 역시 가운데로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생긴대요! 참 제 저는 이'애드 포스트 본문 광고'의 혜택을 거의 볼 수 없는 것 같지만 그 이유는 글을 쓸 때'스마트 에디터 ONE'에서 작성한 글에만 본문 광고가 노출되지만 저는 예전의 방식인 '스마트 에디터 2.0'에 익숙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스마트 에디터 ONE로 글을 작성할 때 기존 2.0보다 기능은 좋은 것 같은데 이상하게 글의 작성이 오래 걸려서 기피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관련 이미지를 올려서 이야기를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그림 하단에 관련 코멘트를 입력.)


    >


    위의포스트주제는창원nc파크셔틀버스와팔룡터널이라는도로였기때문에나쁘지는않은데도로와관련있는이삿짐회사의마캐팅가본문하단에게재된것으로보입니다.


    >


    현재 시점에서는 태그 영역 바로 위에만 본문 마케팅이 본인인데 앞으로 몇 달 뒤엔 제목 아래 본문 중간에도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될 계획이라고 한다.'현대의료기기 돌침대'의 마케팅이 실려 있네요. 아, 저는 부동산 중개업소 쪽의 공감을 얻지 못합니다.


    >


    사실 저는 20하나 9년 2월경 모 바하나 가방 데그와은코에 '확장 소재'가 추가된 그 때'PC버전'의 아도포스토베그데에도 그림이 추가되고 싶다는 소견을 했는데 본문 광고가 도입이 되고, 나는 혜택을 거의 받지 않기도 하지만 그것도 실현되었어요.(다만 본문광고와 겉백(주방), 고가 다 같이 붙어서 오히려 수익이 떨어졌다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위 광고는 자유로 운전학원이 실려 있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가 실리길 바랍니다.


    >


    사실 본문 마케티은카 수 있고 수익 보고서에서도 본문 에리아마케티은룰 확인할 수 있지만 특이점을 1이 있습니다. 하나 0원 미만의 수익이 꽤 많이 보이지만 원래는 이 본문 마케티은도 조회수인당 수익을 주는 하단 마케티은 와서 단가도 진짜 같은 CPC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이 본문 마케티은눙 이슬 출수인당 마케티은룰하는 CPM적 요소도 있어서 하나원, 2원이라는 금액도 나옵니다. 이제는 클릭 횟수는 분명히 0이지만, 수익이 하나 0원대 있는 블로거들 많은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특히'파워 블로거'들은 본문 마케티은 노출만도 한개 달에 하나 000원 이상을 추가로 얻은 기적을 1. 킬 것입니다. 사실의 노출 횟수의 같은 경우에는 이전에는 '클릭 수*2.9, 방문 횟수*3'을 하면 근사치가 있지만 최근에는 실제 로그마케티은룰 보지 않으면 노출 횟수, 하나회로 찍히기 때문에 이전보다 노출이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이 본문 마키아팅가 본문 상단부에도 게시되면 노출수익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모바일 블로그 애플리케이션은 20일 9년 4월 중순부터 본문 광고가 노출될 거니까 참고됩니다.그러면 이어서 정스토리 오랜만에 생긴 아이드포스트 수익 지급에 대한 이 스토리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사실, 네이버가 이렇게 블로거들 때문에 에키도우포스토 수익을 언제나 그랬듯이 려 주는 확장 소재, 본문 마케티은 등을 실시하는 것이 잘 보면 블로거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정부의 '세수 증가'을 도움을 주기 위해서 1도 있습니다. 저는 2019년 2월에 44185원을 벌었다고 2월 통계 자리에 언급을 했지요? 이달도 사실 번 금액만 타용토 나의 블로그 역대 최고액인 만 6천원을 돌파했지만 세금 떼고 자신의 면 2019년 1월에 번 42796원보다 적어지게 됩니다.보면 연간 "지급액" (연간 수입이 아닙니다.) 이 스토리는 전년도 자신 그 전년도에 이월시킨 금액이 포함된다는 점입니다.)이 125000원을 '초과' 하게 되면 초과한 금액만 세금에 걸릴까 없이 전체 지급액에 대해서 1그와루죠크에 세금 8.8Percent(소득세 8Percent, 주민세 0.8Percent)을 1그와루죠크에 원화 전진 누구도 지급됩니다. 위의 깃발을 보면 87455원(2018년+2019.1)과 44185원을 더하고 여유 있게 125000원이 넘어 해당 금액의 8.8Percent의 11584원이 세금으로 발생하고, 그 액수를 빼고 지급됐음을 알 수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고 1개월에 에키도우포스토에 만 41원 이상 순이었다는 분들은 반드시 세금 징수 대상으로 봐서는 됩니다. 이렇게세금을빼고자신있게느낀게뭐냐하면이정부를싫어하는사람들이이해되기시작했다는거죠. 에키도우포스토은 내가 아는 한 올해가 서비스하고 10주년이 되는 해 쪽에 나타나지만 초기 에키도우포스토의 세금은 '4.4Percent'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정부 들어 2번 이쟈싱의 과세 기준이 변경되어'4.4Percent'에서 '6.6Percent'에서 그리고 현재는 '8.8Percent'나 되었습니다......세금이 4.4Percent이었던 시절에는 1개월에 2만 500원을 벌어도 세금의 과세 대상이 아니었지만 요즘은 1개월에 만원밖에 못 버는 서민도 과세 대상이 되면 이것으로 보수 언론들이 '서민의 증상'관련해서 이 정부를 깔크쟈싱하는 것이 실감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정부와 하나인 내 사마귀이 이렇게 에키도우포스토의 수익의 요소를 언제나 그랬듯 덴마크의된 것은 좋고, 나도 에키도우포스토을 먼저 하던 시기보다 10배 이상 더 벌어 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세금을 많이 내면 정부와 네이버에 대한 불신이 생기는 건 사실이죠.이상으로 아기도포스트 본문 머캐팅에 대한 소개와 세금 원천징수 후 수익지급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블로그 방문자 분들에게 대단히 감사드립니다.PS. 내가 보는 파워블로거의 많은 기준은 조회수 대비 아기도포스트 노출횟수이다.예전에는 '클릭 수*2.9'를 하면, 대략적 노출 횟수가 자신 왔지만 최근에는 자리를 끝까지 보고 실제로 마케티은룰도 노출 횟수 1회가 되기 때문에 글을 끝까지 보았다는 것은 이 글을 쓴 사람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많다, 즉'파워 블로거'라는 의미임.PS2.


    https://tv.naver.com/v/5913401영상(위)영상의 8분 이후를 보시면, 애드 포스트에 대한 나의 생각이 났으며 3월 애드 포스트 정산액도 나오고 시청하고 주시면 감사하 겟슴니다.*2019년 3월 자 통계 자리 url-https:// 새로운 park314.blog.me/2215037463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