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에 뭐하지? 20일7 판교 자율주행모터쇼에 가보세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1:16

    이번 주에 이 내용 뭐 할까?여러분 느끼실 거예요.^^201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카팡교 창조 경제 밸리 기업 지원의 허브에서 열립니다.2017년 11월 161~11월 181 31에서 열립니다.



    >


    20하나 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개막식 준비가 한창이다.


    >


    >


    개막식 행사가 시작되는데~어두운하의 상시색 천에 가려져 있는 것이 판교제로 시티로 운행되는 자율주행셔틀입니다.


    >


    사회자의 인사가 가장 먼저 시작됩니다.


    자율주행이 있다면 장애인분들도 가끔 가고싶은곳에 갈수있구요~~일반적으로 소견할수없는거였죠할머니, 할아버지도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습니다.관련된 동영상입니다.


    >


    그랜저의 차량이 김 1자율 주행을 하는 차량임.


    >


    남경필 경기 도 지사님 외 3분이 자신 오셨습니다.개막식 행사 인사말을 해주셨어요.


    >


    아름다운 하지의 매일색 커튼이 겉돌고 판교 제로 시티에 실제로 운행되는 제로가 등장합니다.나쁘지 않게 운행되면 타러 가야해요.


    >


    >


    "new 미래"의 도약을 위해서, 이미 국한을 앞에 두고 한 걸음 앞서가는 것과 동시에, 국가·단체·기업이 제휴해 "자율 주행"의 미래 자동차의 독보적인 기술을 선점하는 나쁘지 않기를 바란다.


    >


    남경필 경기도지사 개막식 축사


    >


    자율 주행에 투입되는 제로~후륜 구동이다 하나 5kw의 전기 모터가 사용되었습니다.안전의 최고 속도는 25킬로~~~


    >


    요노의 희석이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판교 2017, 자율 주행 모터쇼의 실제 주행 차량입니다.


    >


    >


    각종 센서와 전자장비가 자율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


    모터쇼라고 하면 레이싱걸을 빼놓을 수 없죠. 두 명의 레이싱걸이 잠깐 다녀왔습니다.


    >



    >


    이분도 이쁘게 찍어드리고싶었는데 찍으려면 고개를 돌리는게 제 소원이에요


    >


    201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열리는 공간이다.


    >


    이번 행사일정표 입니다. 오늘은 개막식과 자율자동차 시승회 대학생 E포물하고 경주대회가 있습니다.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많은 학교 학생들이 대중대회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


    판교제로시티에 대한 소개인


    >


    경기도 자율주행 셔틀 제로가 운행되는 코스와 제로의 제원이 표시되어 있다.


    >


    자율주행차 레벨 표시입니다.현재는 레벨 2단계입니다.판교 제로 시티는 레벨 3-4를 타깃 모델인 슴니다.


    >


    최근까지는 야외행사장이에요.현재는 기업지원허브 실내에서 열리는 판교 프리주행 모터쇼입니다.


    >


    자율주행에 관해서도 중견기업으로 부스를 설치하여 과인이 오셨습니다.


    >


    김 1일에서 평1입니다에도 불구하고 자율 주행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을 많이 찾아 주이미 울쇼쯔움니다.


    >


    이 로봇은 제가 지과인간의 장소 영상을 기억하고 바닥까지 모니터로 보여줍니다.


    >


    모니터 오른쪽에 주차된 로봇이 보이는데 바닥까지 다 보여요.이런 기술이 실용화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


    KT 자율주행 드론도 있습니다.이전 드론이 이동하면 다음 드론이 바로 반응하여 고등학교로 이동하는 Follow Me 기술 안내입니다.


    >


    여남이 KT 드론입니다. 여남이 하나 갖고 싶군요.~~


    >


    드론과 자율주행을 통해 우리의 삶이 앞으로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윤택해질까.최근 과학기술을 통해 우리의 삶이 윤택해지는 것도 나쁘지 않고, 우리 삶에 부정적인 요소는 없는지 연구하기 바란다.


    >


    기업 지원의 허브 1층에는 푸드 트럭이 슴니다. 행사 관람 중 배고플 때는 푸드트럭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


    가까이 가지 못하는 관계로 멀리서 카메라 줌을 했는데도 여기까지가 한계네요.이쁘고 섹시한 여자친구 친국오거의 하루하루부터 내가 아저씨팬이되어줄께 ᄏᄏ


    >


    핫한 걸그룹 여자 친구에게 와서 공연을 해줘요. 후미발견 예쁘고 귀여운 분들... 보고 있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이번 주의 스토리에 어디로 가실지 감정들 가까이 있으면 2017,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보면 한번 가서 보세요~본 포스팅은 PAMS보다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