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하나하게 끝까지 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3:27

    저번에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명을 돌파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요즘 국내에서 어느정도 자리를 굳히고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 미드를 좋아해서 많이 봤어요. 넷플릭스는 검색해 볼 때까지의 문턱이 높은 영상 콘텐츠라고도 하죠. 그러므로 11보다 찾아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뭐가 웃긴지 두리번두리번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어요! 장르를 불문하고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합니다! 평소 성향이 어떠냐고 묻는다면 다양하게 구분하는 타입은 아니라고 해야겠죠. 가볍고 유쾌한 것보다 좀 더 어둡고 몰입감 있는 미드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흥미진진하고 뒷얘기가 신경이 쓰이는 미드를 좋아합니다. 제가 보는 건 우연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청불이었어요. .1프로파일 찾아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것 등이 죄다.네, 성향이 맞는 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저는 제 성향이 대중적이었으면 좋겠어요.ᄏᄏ


    시즌 2방송 종료(하나 9. 하나 2.27기준)​ 이는 용두가 솔직히 미드와 별 차이를 몰라서 들여보내오쏘 스프니당. 시즌 2최근 욜도욱도 보고 있으나 재질 미치고요? 하나도 술술 지나갔지만 이것도 되게 재밌었어요 영드라는 걸 알고 보니 정확히 영국 드라마만의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 뭔가 암울하고 피폐해지는 블랙코미디 재질의 추리 드라마. 가끔 생긋 웃기도 합니다. 제 하나 최근 시즌 2방송이 끝났으니까 안심해서 운전하면서도 있습니다. 재밌는 거 하나 찍어보면 제 마음이 너무 힘들어요. 무럭무럭 다음 주위를 기다리는 것은 고역.


    >


    과인명 추리극이지만 사임의 전개에 질질 끌지 않아서 좋습니다.


    >


    사이코패스의 남자주인공과


    >


    하나씨가 너희를 싫어하고 어디든지 떠나고 싶은 청소년병에 걸린 여주가 만나 나쁘지 않은 하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극중에서는 남주가 땡땡이 친다는데 마지막이 될수록 왜 자꾸 이걸 잊어버리는지. 당치도 않다.하여튼 바뀌어 가는 건가 지폐인지 착각한 건지 모르겠는데 이거 최근에 제일 재밌게 본 거라서 강추합니다. ​​​


    시즌 2방송 종료(2019.12.27기준)​ 이것도 1이 전설입니다. 시즌 2는 솔직히 1과 비교하면 기대에 못 미치지만 그래도 재미 있는 미드입니다. 스토커 기질을 지닌 남주 괘씸한 여자가 있으면 스토커 기질을 발휘해 비정상적으로 접근하는 이 남자. 사랑에 집착하는 남자 이렇게 변하는 걸 보면서, 비연애를 역시 확인하게 되고... 물론 여기 남주가 드라이하지만 당신 정말 무서워요?


    >


    시즌 2하나 0말까지 자신과 있어서 쥬이에키에 연 이소 볼 수 있습니다.


    >


    서점 매니저인 이 남자 독서가 괜찮고 윙윙... 튼튼해 보이지만 많이 도래.


    >


    스릴러 장르로 알려져 있지만, 이것도 장르의 특성상 상쾌한 드라마는 아닙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이거보면 왠지 그런것 같기도 하지만.. 여러분의 선택:)


    시즌 5종영 ​ 이는 솔직히 당싱무 유명하니까 못 들어가도록 했는데 타이틀 스토리에 충실하게 선정하자고 한다 심리우에 넣습니다. 이 시즌 1, 전설들과 불리우쟈냐. 1은 정말 재질 갸은 미치고요? 덱스터와 함께 시즌 1, 레전드라고 봅니다. 덱스터는 아쉽게도 넷플릭스에 없었습니다. 되게 유명한데 왜 안 들어가? 넷플루 형들... 어쨌든 이건 넷플릭스 Mids 추천하셔야 돼요.


    >


    석호필 형 엄청 나쁘지 않았는데... 얼굴 좀 이상해졌나요? 미국 감옥을 파고드는 이런 얼굴을 볼 수 있나요? 어디 탈 수 있는지~(핑크 '블루레인' 중)


    >


    화보를 왜 찍냐고요?


    >


    석호필만 캡처해서 때린 호필이 형 모습. 요즘은 감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에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 한창 뜨거웠기 때문에 라떼는 이야기다~~ 이게 흥했어요. 그드라마도 봤지만 얘기했읍니다sound입니다. 완전히 내 개취는 아닌 것 같아. 이게 레전드다. 우당탕 이런 드라마에 온 sound 좋아요 하지만 시즌 후반부로 가면서 의리로 생각했다고 한다.★​​


    시즌 3방송 종료 ​ 이 조금 가면 갈수록 가해자의 미화라는 생각이 미드와 조금 위험한데. 아무튼 이걸 보고 다들 쉽게 흔들리는 가치관이 아니니까요. 좀 신선하네요, 아내 소리 오프닝부터 바다 과인의 대나무 소리를 알려주면서 시작합니다. 선정 이야기를 결국 그 대나무 소리의 비밀을 파헤치는 구조로 진행됩니다. 보니까 좀 심리가 안 좋아요. 피해자가 입었을 아픔에 공감하면서 슬퍼지는 그런 미드입니다. 영화 도가니 같은 사회 고발적?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과인증 피해자의 아픔이 잘 휘몰아치는 것을 보고 괴로워하는 분들은 통과해 달라.


    >


    고구마 전개인데 역시 신경이 쓰여서 보게된다...


    >


    >


    보면 다들 해나의 가해자라고 느끼면서도 예를 들면 자꾸 미루게 되잖아요? 알고보니 모두 머리가 아프네요.​


    어두운 내용만 추천해준 것 같아 밝은 영화도 소개해드릴게요. 느낌좋은 넷플릭스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입니다. ​


    시즌 2개봉 예정(2020.02.12)​ 이 당싱무 유명합니다. 상큼한 하이틴 멜로입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분들을 위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 같아요. 먼저 보기 힘든 동양인 여주와 서양인 남주의 조합이라는 점이 흥미롭네요. 원작에서는 여주가 한국인으로 쓰여졌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스팅 과정에서 힘들었다고 해요. 서양인 여주를 캐스팅해야 해. 인종차별이 와요. 어쨌든 결론적으로는 베트남계 미국인 여주인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고 콘도르가 역을 맡았어요.


    >


    라라딘과 과인오는 여주애답다.


    >


    시즌 2에서 살점이 아주 나오고 있는 이 말이 많은 낭쥬노아셍치네오. 뭐가 그렇게 맛있었냐고? 모두가 듣고 있던...


    >


    부담없이 볼 수 있는 하이틴드라마로 내용도 단순하고 귀엽습니다. 모든 것은 편지에서 하나 말해본 것입니다만. 스포일러가 될것같아서 자세히 안써요. 예고편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넷플릭스 드라마 추천글입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호잇!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