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빵꿈해몽 알아볼게요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04

    >


    안녕하세요? 공휴일을 잘 보내셨나요?나쁘지 않아요?마지막 휴일인데 뭔가 아쉽네요.(웃음)김 1은 빵 해몽 조사 겟움니다!


    >


    검은빵에 관한 꿈, 우연히 좋은 기회를 얻거나 나쁘지않고 귀인의 도움을 받는 꿈이다. 절박한 정세에 놓여 있을 때 칭구들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나쁜 일이 생기면 나쁘지 않고 도와주는 은인을 만나 나쁘지 않게 되고 직장에서의 위상이 높아지게 되는 꿈이다.돌아가신 아버지와 빵을 맛있게 먹은 꿈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다.하는 일이 날로 번창하고 물질적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점이다.밀가루로 만든 꿈을 먹는 꿈, 입맛에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는 꿈이다.사람들의 소견을 반영한 일을 추진하는 것을 뜻하는 빵꿈해몽이다.


    >


    빵과 라면을 먹는 꿈, 하나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기쁜 하나가 생기는 꿈입니다.어느 하나를 책이 다 가지고 있거나 부분품을 소유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빵에 잼을 발라먹는 꿈에 얽혀있던 하나하나 풀어나가면서 완성단계에 만들어 점포가 되는 꿈입니다. 뛰어난 한가지 처리능력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꿈점입니다.빵을 구워 먹는 꿈 중 하나가 뜻대로 풀리지 않아서 고민하는 꿈입니다. 어떤 하나의 결론을 나타내는 데 예정되어 있던 하나가, 이 의견과 어긋나 계약건에 문제가 생기는 몽점입니다.


    >


    빵 만드는 꿈...기분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고 연락이 끊겼던 사람과 다시 연락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빵을 사는 꿈과 사람에게 주어진 일을 훌륭하게 완수하게 되는 꿈입니다. 과일분야에대한일을맡아서평소에갖고싶던부속을소유하게되는것을의미합니다.빵을 자르는 꿈과 사람의 지식을 총동원해서 어떤 글을 해석하고 과열되어 원리를 깨닫게 되는 꿈입니다.


    >


    붕어빵을 먹는 꿈, 면역력 결여로 질병에 노출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신체에 병이 생겨 병원에 가야 할 귀추에 놓이는 것을 의미하는 빵꿈의 해몽입니다.붕어빵 본인의 호떡 소견본인은 꿈,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되는 꿈입니다.어린 시절의 현지인간의 추억이 그립고, 향수를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의료기기를 받고 붕어빵을 먹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긴 본인, 즉 극복하는 꿈입니다.의료기를 받고 붕어빵을 먹는 꿈은 병에 걸려도 빠른 시일 내에 완쾌되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빵꿈의 해몽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