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역가면모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0:46

    탈모는 원인에 따라 치료법도 달라집니다.원형탈모증(ALOPECIA AREATA)은 침범 부위에 따라 동전처럼 빠지는 ALOPECIA AREATA, 머리 전체가 침범되어 빠지는 ALOPECIA TOTALIS 눈썹을 포함한 체모까지 빠지는 ALOPECIA UNIVERSALIS로 나쁘지는 않다.


    >


    병변 정도 예, 쵸소리웅 것-2주 간격에 맞는 병변 내주사가 치료 원칙이며 먹는 약을 사용하기도 전의 치료법에 반응이 없는 경우에는 면역 치료를 합니다.


    >


    남성형 가면 모자는 유전성이며 이것이 반드시 대가족력과 함께 있는 것은 아닙니다.이경우, 더 이상의 진행을 막기 위해서, FINASTERIDE 아니며 DUTASTERIDE성분의 약을 복용하고 약속을 복용, 정수리는 50-70%의 환자군에서는 호전을 본다.단, 약 복용으로 복구할 수 없는 부분이 있으므로, 거기에 모발이식을 필요로 한다.


    >


    여성형 탈모의 경우 더욱 복잡한 양상을 보입니다.일단 여성의 탈모에 있어서 기저 질환이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대표적인 질환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혈중 FERRITIN 수치가 낮아진 빈혈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이러한 기저질환이 없다면 여성형 탈모로 여성형 탈모의 치료는 더 복잡합니다, 초기와 중기에는 약 복용, 미녹시딜 성분의 약 도포, 모근 강화 주사라 불리는 메조세러피 등을 시행하며 중기와 후기에는 경우에 따라 모발이식과 함께 전 치료를 같이 합니다.


    >


    ​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첫 3348443



    댓글

Designed by Tistory.